정치와종교

기독자유당(2016년03월03일 창당): 천만명 서명운동에 참여합시다. (전용태, 김승규 장로님의 한국 교회를 향한 '긴급 특별서신' )

by anonymous posted Ma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기독자유당: 일천만 서명운동에 참여합시다 여기클릭!(↑).

출처: 기독교자유당 홈페이지(클릭)

존경하는 목사님 장로님! 교역자 여러분과 1천2백만 성도여러분!

하나님의 성역에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최초의 선교사 언더우드의 일기장을 보면 하나님이 어두운 조선땅에 우리를 왜 버렸나요? 이 조선땅은 앞을 봐도 뒤를봐도, 어두움 이 땅에는 어두움 밖에없고, 조선사람들은 고통이 체질화되어 고통을 고통인줄 모르고 살고있으며, 고통을 나누려 가까이 가면 서양귀신이 온다고 도망갑니다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은 척박한 땅에 선교사를 보내어 준것이 복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한국교회는 1백삼십년전에 이땅에 들어와 민족의 개화 독립운동 건국 6,25 새마을운동 민주화의 중심에 있었고, 그 결과 대한민국은 2차 대전후 147개 나라 중 유일하게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루어 세계10대 경제 대국이 되었고, 전세계 교회의 부러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한국교회는 몇가지 실수로 힘을 잃어 갔으며 특히 안티 기독세력과 동성애 이슬람 차별금지법이 교회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희들이 이를 막기위해 인터넷과 시민운동과 법적조치로 노력해 왔으나 그 위험성이 극에 달 하였습니다.

이때 한국교회가 공동으로 대처 하지 않으면 유럽교회와 미국 교회처럼 한꺼번에 무너질지도 모른 다는 절박한 현실에 서있습니다. 입법을 통해 해결하려 했으나 각부처에 있는장로님 들과 기독교인들이 당론에 묶여 전혀 해결할 수 없으므로 돌아오는 4.13 총선에서는 교회를 대표하는 기독자유당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람들을 국회에 진입시켜 해결하려합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위해 한국교를 대표하는 한기총, 한교연, 기지협, 한 장총, 평신도협의회, 여성지도자 협의회를 비롯 모든 기독인들과 지도자들이 연합으로 기독자유당 국회입성을 위해 1천만 서명운동을 전개 하여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목사님 장로님! 1천2백만 성도여러분 이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꼭1천만 서명에 동참하여 예수한국 복음통일을 이루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전용태, 김승규 장로 드림

전용태 장로
前 중앙선거관리위원회, 前 대구지검장, 세계성시화운동본부 공동총재

김승규 장로
前 법무장관, 前 국정원장, 로고스법무법인 상임고문


2016.03.03 기독자유당 창당대회 1부 예배. 한국기독교100주년기념관 대강당!(↑).


2016.03.03 기독자유당 창당대회 2부 창당대회. 한국기독교100주년기념관 대강당(↑).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